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세바스티앙 플랙

해시넷
이동: 둘러보기, 검색
세바스티앙 플랙(Sebastien Flak)

세바스티앙 플랙(Sebastien Flak)은 스위스 금융서비스 업체 위캔토크나이즈(Wecan Tokenize)의 매니징 파트너이고 금융서비스 기업 제네바관리그룹의 이사이다.

약력[편집]

세바스티앙 플랙(Sebastien Flak)은 위캔토크나이즈(Wecan Tokenize)의 매니징 파트너이고 제네바관리그룹(Geneva Management Group;GMG)의 이사이다.

1997년에 프랑스 파리에 있는 IPAG 경영대학원(IPAG Business School)에 진학하여 경제학을 전공하고 2001년에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2001년 9월에 국제 회계사 사무소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에 취직하여 어드바이저로 2년 근무하였으며 2003년 9월부터 룩셈브르크의 자산관리 패밀리회사 Alter Domus에서 책임 어드바이저로 1년 5개월 근무하였다. 2005년 9월부터 국제 회계사 사무소 TMF Services SA에서 신탁업무 담당자로 2년 근무하였으며 2007년 8월부터 스위스의 신탁회사 Intertrust Suiss SA에서 고객관리 매니저로 2년 10개월 근무하였다. 2010년 6월부터 스위스의 제네바관리그룹에서 이사로 9년 11개월 근무하였으며 2019년 3월부터 제네바 핀테크협회(Geneva Fintech Association) 회장으로 현재까지 역할한다.

2019년 10월부터 금융서비스 업체 위캔토크나이즈의 매니징 파트너로 현재까지 역할하고 있다.[1]

주요활동[편집]

위캔토크나이즈[편집]

위캔토크나이즈(Wecan Tokenize SA]는 2019년 7월에 스위스제네바에 설립된 합작회사이다. 합작 참가측으로는 위캔그룹(Wecan Group), 제네바관리그룹(Geneva Management Group) 및 카펠리 폰시에(Capelli Foncier)가 있다.

위캔토크나이즈의 설립 취지는 안전한 거래를 촉진하는 방식으로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하고 부동산 자산의 유동성을 향상시키자는데 있다. 플랫폼은 소유권의 토큰화를 통하여 자산의 디지털화를 실현하고 블록체인위에서 제출되고 거래를 추진한다. 이러한 신규 투자방식은 토큰화한 부동산자산의 포트폴리오에 중재가 가능하며 토지 구입/양도 비용을 지급할 필요가 없다.

위캔토크나이즈는 이러한 신규 금융모델이 자유거래주식의 유동성과 정기적인 수익에 유리하다고 확신한다.[2]

제네바관리그룹[편집]

제네바관리그룹(GMG)은 2000년에 멀티 패밀리 오피스에서 시작하여 오늘날의 B2B 사업방식으로 전환한 글로벌 자산관리 회사이며 고객들을 대신하여 비즈니스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본부는 스위스의 제네바에 두고 있으며 데이브 엘자스(Dave Elzas)가 CEO를 맡고 있다.

제네바관리그룹은 캐피탈 구축, 자산 구조(Wealth Structure), 자산관리 그리고 부동산과 지능형 업무플랫폼 등 4개 분야의 통합된 핵심경쟁력을 가지고 혁신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과 회사들의 서로 다른 소요에 비추어 전문 준비한 서비스로 그 들의 금융 라이프-사이클 전반 소요를 만족시킨다.

기존에 프라이빗 클라이언트를 대상하여 서비스를 제공했던 역사적인 경험으로 이들은 고객들한테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다.[3]

각주[편집]

참고자료[편집]

같이 보기[편집]


  검수요청.png검수요청.png 이 세바스티앙 플랙 문서는 블록체인 개발업체 경영자에 관한 글로서 검토가 필요합니다. 위키 문서는 누구든지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을 눌러 문서 내용을 검토·수정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