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8번째 줄: 8번째 줄:
  
 
==개요==
 
==개요==
2007년 4월 26일에 설립되어, 2008년 시작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사업을 시작하여, 2013년 6월 네오위즈 판교 타워에 네오플라이 센터를 오픈한 후 51개 스타트업에 멘토링 하였으며, 지난 3년간 후속 투자 유치율이 81%이며, 2017년에 6개의 기업이 121억 원의 후속 투자를 유치하는 등 성공적인 스타트업 지원센터의 입지를 보였다. 2018년 3월 네오위즈 인베스트먼트였던 사명을 네오플라이로 변경하였고 [[권용길]] 네오위즈홀딩스 이사가 대표로 추가 선임되었다. 기존 [[오승헌]]대표와 함께 각자 대표체제로 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권용길]] 대표는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액셀러레이팅 산업, 블록체인 기술 개발을 맡고 있고, [[오승헌]] 대표는 기존 경영 컨설팅 외 신사업 발굴에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후 기존 경영 컨설팅의 노하우가 이제 시작하는 스타트업에도 전해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스타트업의 성공과 더불어 네오플라이도 새로운 시장과 사업을 발굴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ref>[http://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7121 네오위즈인 베스트, ‘네오플라이’로 사명 변경]</ref>
+
2007년 4월 26일에 설립되어, 2008년 시작된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사업을 시작하여, 2013년 6월 네오위즈 판교 타워에 네오플라이 센터를 오픈한 후 51개 스타트업에 멘토링 하였으며, 지난 3년간 후속 투자 유치율이 81%이며, 2017년에 6개의 기업이 121억 원의 후속 투자를 유치하는 등 성공적인 스타트업 지원센터의 입지를 보였다. 2018년 3월 네오위즈 인베스트먼트였던 사명을 네오플라이로 변경하였고 [[권용길]] 네오위즈홀딩스 이사가 대표로 추가 선임되었다. 기존 [[오승헌]]대표와 함께 각자 대표체제로 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권용길]] 대표는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액셀러레이팅 산업을 맡고 있고, [[오승헌]] 대표는 기존 경영 컨설팅 외 신사업 발굴에 주력으로 하고 있다. 이후 기존 경영 컨설팅의 노하우가 이제 시작하는 스타트업에도 전해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스타트업의 성공과 더불어 네오플라이도 새로운 시장과 사업을 발굴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ref>[http://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7121 네오위즈인 베스트, ‘네오플라이’로 사명 변경]</ref>
  
 
==주요 인물==
 
==주요 인물==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