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유리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9번째 줄: 9번째 줄:
  
 
==뒷유리 습기 제거법==
 
==뒷유리 습기 제거법==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많은 운전자가 운전에 힘들어한다. 한참 운전을 하다가 앞유리나 뒷유리에 습기가 차서 운행이 힘들어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에는 에어컨이나 히터를 이용하여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 앞유리 같은 경우에는 히터 바람으로 습기를 제거해주고 뒷유리는 열선으로 습기를 제거해주는 방식이다. 풀오토 에어컨 같은 경우에는 버튼 한 번으로도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야간 주행 시에 많이 있는 경우지만 뒷유리창에 습기가 차는 경우가 있다. 앞유리에 비해 다소 늦게 습기가 제거되는 편이다. 윗유리창을 자세히 보면 굉장히 가늘게 실처럼 가로로 선이 그어져 있는데, 이것이 바로 열선이다. 리어 버튼을 누르면 뒷유리 열선에 열이 가해지고 습기를 빠르게 제거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ref>박욜로,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ydpark1014&logNo=220744930522 초보운전자를 위한 장마철 앞, 뒷유리 습기 없애는법!!]〉, 《네이버 블로그》, 2016-06-24</ref>
+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많은 운전자들이 운전에 힘들어 한다. 한참 운전을 하다가 앞유리나 뒷유리에 습기가 차서 운행이 힘들어질 때가 있는데, 그럴때에는 에어컨이나 히터를 이용하여 습기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다. 앞유리 같은 경우에는 히터바람으로 습기를 제거해주고 뒷유리는 열선으로 습기를 제거해주는 방식이다. 풀오토 에어컨 같은 경우에는 버튼 한 번으로도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야간 주행시에 많이 있는 경우지만 뒷유리창에 습기가 차는 경우가 있다. 앞유리에 비해 다소 늦게 습기가 제거가 되는 편이다. 윗유리창을 자세히 보면 굉장히 가늘게 실처럼 가로로 선이 그어져 있는데, 이것이 바로 열선이다. 리어버튼을 누르면 뒷유리 열선에 열이 가해지고 습기를 빠르게 제거하는데에 도움이 된다.<ref>박욜로,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ydpark1014&logNo=220744930522 초보운전자를 위한 장마철 앞, 뒷유리 습기 없애는법!!]〉, 《네이버 블로그》, 2016-06-24</ref>
  
 
{{각주}}
 
{{각주}}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