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 정 편집하기

이동: 둘러보기, 검색

경고: 로그인하지 않았습니다. 편집을 하면 IP 주소가 공개되게 됩니다.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생성하면 편집자가 아이디(ID)으로 기록되고, 다른 장점도 있습니다.

편집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편집을 되돌리려면 아래의 바뀐 내용을 확인한 후 저장해주세요.
최신판 당신의 편집
20번째 줄: 20번째 줄:
 
== 주요 활동 ==
 
== 주요 활동 ==
 
===실버레이크(Silver Lake)===
 
===실버레이크(Silver Lake)===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 등 첨단회사에 대한 성장 기술 투자를 담당했다.  글로벌 기술 산업 전반에 걸친 깊은 관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일반적으로 일반 투자자가 이용할 수 없는 독점적 또는 전문화된 투자 기회를 모색하며 일반주의 투자 회사들과 차별화했다. 또한 협력을 통해 잠재 투자 기회에 대한 실사 및 평가, 특정 하위 분야 또는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을 제공하기도 했다. '''Silver Lake'''에서는 글로벌 기술의 역동성과 혁신 속도가 집중적인 영역 전문성을 요구하였다.
+
소프트웨어 및 인터넷등 첨단회사에 대한 성장 기술 투자를 담당했다.  글로벌 기술 산업 전반에 걸친 깊은 관계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일반적으로 일반 투자자가 이용할 수없는 독점적 또는 전문화 된 투자 기회를 모색하며 일반주의 투자 회사들과 차별화했다. 또한 협력을 통해 잠재 투자 기회에 대한 실사 및 평가, 특정 하위 분야 또는 기술에 대한 깊은 지식을 제공하기도 했다.'''Silver Lake'''에서는 글로벌 기술의 역동성과 혁신 속도가 집중적인 영역 전문성을 요구하였다.
  
 
===사비오크(Savioke)===
 
===사비오크(Savioke)===
인공지능(AI) 및 레이저 기술과 산업 자동화를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 로봇 전문회사 '''Savioke'''.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람들이 지내는 환경에서 P2P 로봇을 개발하고 배치하는 데에 있어서 스타트업이다. 보건 시설이나 병원에 의약품을 제공하는 AI 로봇을 개발하고 있다. '''Savioke'''의 이사회 옵저버가 된 이후(2015년 12월)에는 호텔 서비스 로봇인 '''Relay''' 제작을 위해 인텔 리얼센스 카메라 기술과 오픈소스 운영체제인 ROS를 활용하였고, 저비용 고성능 센싱을 갖추게 되었다. 후에는 [[FedEX]](페덱스)와 협력하여 사내 시설에 물건을 배달해주는 자율 이동 로봇 개발을 추진하였다. 단순한 호텔 접객 업무가 아닌 배송 업무를 담당한다고 하였다. 사비오크의 목표는 지역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이동 로봇을 개발하는 것이다.
+
인공지능(AI)및 레이저 기술과 산업 자동화를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 로봇 전문회사 '''Savioke'''.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람들이 지내는 환경에서 P2P로봇을 개발하고 배치하는 데에 있어서 스타트업이다. 보건 시설이나 병원에 의약품을 제공하는 AI 로봇을 개발하고 있다. '''Savioke'''의 이사회 옵저버가 된 이후(2015년 12월)에는 호텔 서비스 로봇인 '''Relay'''제작을 위해 인텔 리얼센스 카메라 기술과 오픈소스 운영체제인 ROS를 활용하였고, 저비용 고선능 센싱을 갖추게 되었다. 후에는 [[FedEX]](페덱스)와 협력하여 사내 시설에 물건을 배달해주는 자율 이동 로봇 개발을 추진하였다. 단순한 호텔 접객 업무가 아닌 배송 업무를 담당한다고 하였다. 사비오크의 목표는 지역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이동 로봇을 개발하는 것이다.
  
 
===아메클라우드벤처스(AME Cloud Ventures)===
 
===아메클라우드벤처스(AME Cloud Ventures)===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및 센서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스택의 모든 단계에서 고유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생성하는 기술을 가진 중공업체를 선호한다.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및 센서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스택의 모든 단계에서 고유한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생성하는 기술을 가진 중공업체를 선호한다.
'''제프 정'''은 [[아메클라우드벤처스]]에서 상무 이사 자리에 있으며, 투자 및 포트폴리오 활동에 중점을 둔다. 최근 동향은 실시간 에너지 절약 비용을 실제 에너지 시장 비용으로 전환하는 특이한 비즈니스 모델, 캘리포니아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에너지 공유 서비스인 '''OhmConnect'''에 펀딩 파트너 '''Jerry Yang'''과 '''제프 정'''이 투자하였다.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샌프란시스코 지역으로 뻗어 나가고 있다. 앞으로 뉴욕과 텍사스를 포함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라 밝혔다.
+
'''제프 정'''은 [[아메클라우드벤처스]]에서 상무 이사 자리에 있으며, 투자 및 포트폴리오 활동에 중점을 둔다. 최근 동향은 실시간 에너지 절약 비용을 실제 에너지 시장 비용으로 전환하는 특이한 비즈니스 모델, 캘리포니아 주민을 대상으로 하는 에너지 공유 서비스인 '''OhmConnect'''에 펀딩 파트너 '''Jerry Yang'''과 '''제프 정'''이 투자하였다.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샌프란시스코 지역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앞으로 뉴욕과 텍사스를 포함한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해 사용될 것이라 밝혔다.
  
 
== 참고 자료 ==
 
== 참고 자료 ==

해시넷에서의 모든 기여는 다른 기여자가 편집, 수정, 삭제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세요. 만약 여기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문서를 저장하지 말아 주세요.
또한, 직접 작성했거나 퍼블릭 도메인과 같은 자유 문서에서 가져왔다는 것을 보증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시넷:저작권 문서를 보세요). 저작권이 있는 내용을 허가 없이 저장하지 마세요!

취소 | 편집 도움말 (새 창에서 열림)